5 EASY FACTS ABOUT 리니지2 프리서버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리니지2 프리서버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리니지2 프리서버 Described

Blog Article

또한 다양한 리니지 라이브서버 영상도 볼 수 있으니 리니지에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필수로 시청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을 하거나 보스를 사냥하는 등의 문화가 성향되어있고, 하자 서버는 여러명의 플레이어가 모여 보스를 사냥하거나, 노가다를 하며 스펙을 키워나가는 등의 컨텐츠를 즐긴다.

또한 타인이 만든 클라이언트와 성공적으로 통신하는 별도의 분리된 서버 소프트웨어를 제작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가 아니다.

레이싱/스포츠 장르 게임의 경우 프리서버가 존재하는 경우가 극히 드문 편이다. 대한민국에서 이러한 장르가 대부분 비주류에 속하기 때문으로, 특히 여러 리그의 라이선스를 취득해 운영하고 있는 피파 온라인 시리즈나 마구마구, 프로야구 매니저 등의 작품은 실제 선수들의 이름이 등장하지 않는 이상 게임의 의미 자체가 없기 때문에 선수들의 초상사용권까지 계약해 가면서 프리서버를 운영할 사람은 없다.

투데이서버는 달력에 색깔이 존재하는데 정확하게 파악은 못했지만 예측 한다면 빨간색은 이용자들에게 더욱더 프리서버를 잘 알리기 위한 시스템(눈에 띄는 효과)으로 보여지며 그 하위로는 검은색,보라색,하늘색이 존재 합니다.

다만 저작권이 없어져도 게임사에서 공격적으로 단속하는 경우도 있다. 여기에 속하는게 바로 《그랜드체이스》이며, 주기적으로 단속하여 서버를 닫게 만들고 있다고 전해진다.

디도스 대응책을 마련하고 무후원으로 조용히 운영하며 수 년을 버틴 사례도 물론 존재하지만, 이런 경우는 극히 드물다.

특히 리니지2 프리서버 브라질에서 대박을 쳤기 때문인지 브라질 서버가 인기가 상당히 많다. 이 브라질 유저들은 무려 관리자들이 직접 모델링까지 찍어 만든 새 캐릭터를 넣기도 했다!

당연히 기부를 빙자한 캐시질이나 리니지 프리서버 인게임 아이템 판매가 버젓히 이뤄지고 있다.

재판부는 판결을 내리면서 "누구든지 게임물 관련 사업자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않은 게임물을 제작·배급·제공·알선하는 프리서버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라며 "관여 정도·가담 기간을 종합해 불법이 큰 김 씨와 프리서버 박 씨는 징역형을, 친형 김 씨는 벌금형을 선택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요즘 들어 리니지 클래식(예전 버전)들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 지고 있는 추세이고 더 나아가 최신 버전인 리마스터 버전 역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국 정식 서비스 종료 후 해외에서 프리서버가 아직도 운영 중이다. 이쪽은 엔트리브 측에서 앨리샤를 사랑하는 유저들을 위해 프리서버에 관여하지 않겠다고 선언해서 계속 유지되고 있는 특이 케이스.

프리서버도 서버인 만큼 닫히기는 하는데, 게임사의 단속보다는 운영자의 막장 행각으로 인해 닫히는 경우가 많다. 해외에 위치한 서버는 심지어 운영자가 마약 밀매를 하다가 잡혀가기도 할 정도.

이웃추가 이 블로그  저작권 보호 리포터즈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물론 편집 퀄리티는 조금 떨어질지 몰라도 요즘 대세가 프리서버 유튜브라는 점에서 홍보 사이트보다 어떻게보면 유튜브에서 자신에게 맞는 프리서버를 찾을 수 도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